[서울 맛집] 수요미식회에 나온 추천 만두집 “쟈니덤플링”

평일 서울 출장길에 와이프 데리고 서울로 상경했어요 ㅋㅋ (촌사람들이라 ^^)

업무를 다 보고 초파엄마보고 이태원 가자고 하니 쟈니덤플링 가고싶다네요.

네비를 찍고 근처주차장에 차들두고 만두먹으러 고고싱

헉~~~!!!

거의 도착 할 때쯤 갑자기 소나기가 OMG.

다시 헉~~~!!!

1호점은 재료 부족으로 문 닫았네요.

3호점으로 가라는 문구가… 가게가 3호점이 좀 더 크니 관리 하기 편해서 겠죠? ㅎㅎ

 

<쟈니덤플링 3호점>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131-40 2층, 02-797-8830

 



새우 물만두와 군만두를 주문. 만두국을 많이들 드시길래 주문 할랬지만 양이 많을것 같아 포기 했어요. (다양하게 먹는걸 좋아해서리 ㅜㅜ)

포장도 된다는걸 지금에야 봤네요.



주문하고 5분도 안되서 만두들이 나왔어요.

정말 먹음직 스럽더군요. 간장에 찍어서란입 베어 무니 육즙이 좌르르르르…

정말 맛있어요. 육즙에 찬사를 보냅니다 ㅎㅎ 군만두에도 새우가 들어있네요.


물만두 비주얼은 피가 두껍다는 느낌이. 간장에 한입베어무니 새우가 탁 씹히면서 역시나 육즙이 좌르르르르.. ㅋㅋ

역시나 찐빵처럼 피가 두껍가는 느낌이 드는군요.

그래도 속은 맛납니다.


맛있게 만두를 먹고 있는데 옆테이블 아주머니 두분이계셨는데 불만이 가득하시더군요.

저는 이보다 맛난 만두를 먹어본적이 없는데 그분들은 별루라는 말만 연신해댔어요. (개인취향이고 이보다 맛있는곳도 많을거라 생각해요)

하지만 군만두 만큼은 저의 만두인생에서 최고였습니다. 다음에 또 먹고 싶을 땐 택배요청을 해야겠어요.

근데 직접 먹는거랑 다르겠죠??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